언론홍보

알림마당

‘문경’을 간직하도록 길잡이가 되겠습니다.

언론홍보

문경시, 야간 관광 프로그램 '문경 달빛사랑여행' 매진[스마트에프엔]

문경시, 야간 관광 프로그램 '문경 달빛사랑여행' 매진

'웰컴 투 조선 in 문경새재' 콘셉트로, 지역 청년 아티스트와 상생

  • 남동락 기자
  • 2021-05-25 10:36:56

 

center
문경새재에서 진행된 '문경달빛사랑여행' 관광객들. 사진=문경시청

[스마트에프엔=남동락 기자] 

문경시는 25일, 지난 22일 진행된 문경 야간 관광 프로그램인 '문경 달빛사랑여행'이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.

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최근의 관광 트렌드가 복잡한 관광지보다 상대적 덜 붐비는 지역을 선호한다는 것은 그대로 반영한 것이라 하겠다. 이에 문경시는 재능 있는 지역의 청년 아티스트들을 적극 활용, 지역민과 시가 상생하는 구조를 만들어 냈다.

'웰컴 투 조선 in 문경새재' 콘셉트 아래 개최한 이번 행사는 문화해설사와 함께 문경새재 곳곳을 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오픈세트장 내에 개별적으로 마련된 테이블에서 문경의 특산물을 활용한 오미자 스파클링 제조 체험, 작은 음악회 등 풍부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누릴 수 있었다.

서울에서 문경을 방문한 한 가족은 “그동안 코로나로 많이 답답했는데 이번 여행을 통해 오랜만에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해 준 것 같다”며 “행사 시작부터 종료까지 소독 및 방역에 신경 쓰는 모습에 모처럼 마음 편히 쉬었다 간다”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.

성공적인 첫 걸음을 뗀 '문경 달빛사랑여행'은 향후 6월 12일과 6월 26일, 7월 24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문경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다. 소규모 맞춤형 행사인 만큼, 예약을 원하는 이들을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.

남동락 기자 news@smartfn.co.kr

푸터 네비게이션

저작권표시, 주소 및 연락처

TOP